우먼스플레인 북토크: 퇴근길 책한잔 서점에서 6월7(금)

<우먼스플레인> 출간 기념 첫 북토크를 엽니다. 
‘퇴근길 책한잔’이라는 서점입니다. 서점에서 자체 기획한 ‘차이 없는 클라스’의 첫 책입니다.
선착순 20명! 신청은 아래 안내를 참고하세요.

🤟[6/7] 책 한잔 차이 없는 클라스

‘우먼스 플레인’ 이선옥 작가 북토크

우리 책방에서 새로운 차이 없는 클라스를 엽니다. 이번에는 ‘우먼스 플레인’ 출간 기념으로 이선옥 작가의 북토크로 진행합니다.

최근 몇 년 사이 젠더이슈가 쏟아지고 있죠. 오늘 아침에도 워마드가 포털 실검 1위에 떠있기도 했는데요. 한 쪽에서는 극단적인 남성혐오 현상이 나타나고, 또 다른 편에서는 안티-페미니즘으로 맞불을 놓으면서 혐오가 혐오를 부추기는 대립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페미니즘과 안티-페미니즘의 이분법을 넘어 보다 공정하고 명쾌한 시각으로 젠더이슈를 바라볼 수는 없을까 하는 고민에서 북토크를 준비했습니다. 주인장도 공부하는 마음으로 참여하는 북토크에요. 함께 젠더이슈에 대해 고민할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일시: 6/7(금) 늦은 일곱 시 반
장소: 퇴근길 책 한잔
참가비: 20,000원/인
인원: 20명 (선착순/입금 기준)

신청방법 : 아래 계좌로 참가비 입금 후, booknpub@gmail.com으로 “성함/연락처/참가인원/우먼스 플레인 북토크 신청”이라고 보내주세요.

신한은행 110-440-144167 퇴근길 책 한잔

*신청 메일에 이선옥 작가에게 묻고 싶은 질문도 함께 보내주세요.
*본 모임은 한 시간 반 가량 진행됩니다.
*신청 후, 취소 및 환불은 5/31(금) 자정까지만 가능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음주대화 🍻과음환영 👞진상강퇴

[출처] [6/7] 책 한잔 차이 없는 클라스 – ‘우먼스 플레인’ 이선옥 작가 북토크|작성자 퇴근길 책한잔

#차이없는클라스 #우먼스플레인 #이선옥작가 #북토크 #필로소픽 #페미니즘 #안티페미니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