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옥닷컴 소개

안녕하세요. 이선옥입니다.
그동안 운영하던 블로그를 정리하고 1인 미디어 ‘이선옥닷컴’을 새로 시작했습니다.

이선옥닷컴은 이슈, 리뷰, 미디어view, 인터뷰를 주요 카테고리로 구성했습니다.
‘이슈’는 화제가 되는 사회적 사안에 대한 분석과 비평을,
‘리뷰’는 책, 영화, 음악, 공연 등 문화예술작품에 대한 감상과 비평을,
‘미디어view’는 매체들의 보도에 대한 비판적 해석을 하는 꼭지입니다.
‘인터뷰’에서는 이선옥닷컴이 만나고 싶은 사람을 꾸준히 기록할 예정입니다.
다른 매체에 기고한 글들은
기고’ 꼭지에 모아둡니다. 

책 읽기를 꾸준히 해온 글 쓰는 한의사 도종화님은books 플레인’이라는 꼭지로 이선옥닷컴과 제휴를 맺었습니다. 책을 좋아하는 독자에게 맞춤인 코너입니다.

기존 블로그에서 운영하던 ‘짧은 생각’도 계속해보겠습니다. 짧은 생각은 갓 길어올린 날 것의 생각을 적어두는 곳입니다. 숙성시킨 후 완성된 글로 발표하게 됩니다. 1인 미디어이기에 가능한 시도입니다.

‘연연’은 이선옥닷컴에서 새로 선보이는 에세이 꼭지입니다. 인연의 연과, 연연하다의 연을 붙여 만든 제목입니다. 일과 사랑, 관계, 연애, 성숙, 책임, 섹스에 관한 이야기들을 자유롭고 솔직하게 쓸 것입니다. 주로 20~30대 여성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입니다.

강연, 원고, 인터뷰의뢰, 취재의뢰, 기사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해당 메뉴의 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선옥닷컴은 독자여러분의 자발적인 구독료로 운영합니다. 기사를 읽고 마음에 들면 자발적 구독료를 기다립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간단한 입력으로 일시/정기 후원 모두 가능합니다.(참고: 구독료후원 선호순서: 자동이체>카드결제>휴대폰)

이것저것 쓰고 싶은 글이 많아 설렙니다. 언제나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사람을 공격하지 않으면서, 사안을 충실히 이해할 수 있도록, 갈등을 증폭하기보다 해결을 우선에 두고, 대결의 언어보다 존중의 언어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과 악, 약자와 강자, 피해자와 가해자와 같은 이분법에 갇히지 않고, 인간과 세상을 더 풍부하게 이해하는데 기여하는 이선옥닷컴이 되겠습니다.

1인 미디어이지만 미디어로서 책임을 잊지 않는 글쓰기를 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2018년 5월. 이선옥닷컴 올림